> 어학연수 > 미국 .....

미국 영어
  미국의 영어는 오늘날 국제적으로 가장 많이 통용되는 표준영어로 전 세계 많은 나라 사람들이 사용하는 영어입니다. 미국식 영어의 특징은 단어와 단어사이를 부드럽게 이어 주는 “연음”이 특징으로 한국에서 학교에서부터 배워온 영어는 바로 이것입니다.
따라서 미국에서 학생들은 영어를 듣고 말하는데 있어 익숙할 것입니다.
   

대학 부설 학교
  미국의 대학은 대부분 일반 영어 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학 부설 학교에서의 영어연수 프로그램을 마친 뒤 일정한 자격을 갖춘 학생이라면 조건부 입학이 가능한 학교가 많으며 이 들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대학입학을 위한 영어뿐만 아니라 일반 영어 회화 프로그램에 있어 우수한 수업을 제공합니다.
   

사설학교
  사설 영어 학원의 경우 대학교내의 캠퍼스에 위치하고 있거나 그렇지 않은 학교가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사설학교의 경우 공동으로 대학캠퍼스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미국 현재 대학생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으며 자연스레 영어를 배울 수 있으며 대학 내 부대시설을 어학 연수생들도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선진문화와 교육
  미국은 세계의 정치, 문화, 교육, 경제의 중심지로 대체적인 사회면에서 선진 문화체제를 갖추고 있어 볼거리 및 배울 거리가 풍부한 나라입니다.
미국의 교육은 주별로 그 권한이 달라 주마다의 독특한 교육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하버드와 MIT, 스탠포드 대학 등과 같은 세계적인 대학이 있는 선진 교육의 중심지입니다.
   

다양한 문화체험
  세계 강대국이니 만큼 미국에는 볼거리도 많으며 세계의 인종시장이라고 불리는 미국은 중국, 일본, 유럽 등 세계 각 국에서 온 사람들로 붐빕니다.
작은 이탈리아, 차이나 타운, 코리아 타운, 독특한 흑인 문화와 같은 색다른 문화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
  미국의 다양하고 독특한 문화만큼이나 다양한 곳에서의 많은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라스베가스, 디즈니 랜드, 자유의 여신상,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등이 바로 그것입니다.
   

편리한 수속
  미국은 본토의 48개 주와 알래스카, 하와이를 포함한 50개의 주에 콜럼비아 특별구(수도 워싱턴 D.C)로 구성된 연방 공화국으로 영어 연수 시 지역 선택과 학교 선택이 폭이 매우 넓습니다.
   

무료 의료 혜택
  100층 이상의 건물과 자동차를 붐비는 도시에도 어김없이 큰 녹지의 공원이 있는 곳이 미국입니다.
또한 그랜드 캐년, 끝없이 이어지는 사막, 나야가라 폴, 플로리다의 아름다운 해변같이 큰 땅만큼이나 광대한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