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학연수 > 호주 .....

호주 영어
  호주의 영어는 영국식 영어로 엑센트가 강한 편이지만 많은 차이는 없습니다.
호주는 교육환경과 시설이 우수한 곳으로 명성이 있으며 어느 도시를 가든지 대학이 존재하고 있어 학업을 위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형성되고 있습니다.
   

사립교육의 발달편안한 분위기의 도시
  호주는 안정된 사회 환경과 온화한 기후 그리고 높은 영어교육수준 때문에 영어연수생이 세계 도처에서 몰려드는 곳입니다. 외국인에 대한 영어교육은 정부의 인가를 받아야 하는데 심사기준은 시설, 교재, 강사진의 경험과 자질 등입니다.
   

국제적인 해양도시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골드코스트와 같은 국제적인 해양도시로 유명한 호주는 해양문화와 스포츠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우수한 교육환경
  호주는 각주마다 몇 개의 큰 대학과 TAFE같은 기술 전문학교들이 많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업 교육 비중이 높은 것이 특색입니다.
   

아르바이트
  호주는 학생비자 소지자에 한해 주 20시간의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용돈을 벌 수 있는 여유가 생길 뿐만 아니라 일을 함으로써 학교 밖에서 영어 공부를 하면허 실생활 회화를 익힐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천연의 자연환경
  호주는 바다를 낀 섬나라로 천연의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으며 훼손되지 않은 많은 자연 경관으로 해마다 많은 사람들이 호주를 찾고 있습니다.
특히, 한 나라안에서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있는가 하면 1년 내내 열대 지중해성 기후를 느낄 수 있는 곳도 있어 다양한 문화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학비
  높은 교육수준을 제공하면서도 학비면 에는 다른 선진 영어권 나라에 비하면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또한 학생비자 소지자는 주 20시간의 아르바이트를 할 수 가 있어 더욱 더 저렴한 비용으로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높은 생활수준과 저렴한 생활비
  호주의 인구 밀도는 1㎢당 2명인데, 실제로는 인구의 85% 가량이 도시에 거주하고 있어서 세계에서 가장 도시화가 진행된 나라로 꼽힙니다. 또한 사회 복지제도가 충실하고, 노동 조건도 우수하여 생활 수준 또한 매우 높은 편이나 이에 비해 저렴한 생활비로 유학생들이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