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학연수 > 캐나다 .....

캐나다 영어
  캐나다는 미국 식 영어를 사용하면서도 사투리가 없는 표준 발음을 구사하며 북 미식 표준 영어로 통일되어 있습니다. 캐나다의 교육은 세계적인데 대부분 국가 지원을 받고 있으며 OECD회원국 가운데 1인당 교육 투자비가 가장 높습니다. 이는 곧 교육적 배려와 시설이 우수함을 의미합니다.
   

가장 살기 좋은 나라
  캐나다는 북미 대륙의 1/3를 차지하는 넓은 영토의 국가로 풍부한 자원, 안정적이 인구 밀도와 낮은 범죄율 완벽한 사회보장 제도로 유명합니다. 최근 몇 년간 자연ㆍ생활ㆍ환경 면에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살기 좋은 나라’로 선정 되었으며 생활수준 또한 높습니다.
   

안전한 도시
  캐나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로 깨끗한 환경과 더불어 안전한 생활을 보장합니다.
또한, 총기 사용이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으며 범죄율도 낮은 편입니다.
   

다양한 교육기관
  일반적으로 고등교육기관은 College와 University로 나뉘지만 캐나다의 경우에는 College, University, University College로 구분됩니다. 그 중 College는 일반 전문 대학(Community College)과 직업 전문대학(CCAT, GEGEP)으로 세분됩니다. 각 전공에 따라 1~3년 과정을 이수하면 수료증 또는 준 학사 학위를 수여하며 수업은 대부분 실무 위주입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
  캐나다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하고 아름다운 로키산맥을 비롯해 나야가라 폭포, 퀘벡의 아름다운 노트르담 성당까지 훌륭한 자연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런 자연환경은 공부하기에 알맞은 기후와 신선함을 줄 것이고 이는 학생들에게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한 좋은 환경이 됩니다.
또한 영어권과 불어권 문화를 동시에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저렴한 물가
  캐나다는 다른 영어권 선진국에 비해서도 상당히 물가가 저렴한 편입니다.
하지만, 생활 수준은 아주 높은 편이며 도시 곳곳에 사회 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비자
  6개월 이내의 단기 연수는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의료보험 제도
  캐나다의 의료보험 제도는 세계에서 가장 우수합니다.
BC주와 Alberta주에서는 외국 학생을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가입을 허가하며 Saskatchewan주에서는 무료로 의료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