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학연수 > 필리핀 .....

필리핀 영어
  필리핀은 영어와 따갈로어를 공용으로 사용하는 나라로 영어는 필리핀 유치원 교육에서부터 사용됩니다.
따라서 생활 전반에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 할 수 있으며 특히 필리핀 정규 대학을 나온 선생님들은 다른 영어권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발음을 구사합니다.
또한, 상점, 극장, 식당, 공공서 등 필리핀 생활 전반에서 영어가 쓰여지고 있습니다.
   

맨투맨 수업
  1:1수업은 영어의 기초가 부족하고 자신감이 부족한 학생에게 적합한 수업방식입니다.
특히 1:1 수업을 통해 학생의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으며 학생의 수준에 맞춰져서 수업이 진행되므로 단기간에 영어의 기초를 세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됩니다.
   

거부감 없이 영어사용
  필리핀은 같은 동양인이므로 일단 학생들이 영어로 말하는데 있어 거부감을 느끼지 않아 영어로 말하는 것에 빨리 익숙해지면서 자신감을 가지게 됩니다.
   

간단한 수속
  필리핀은 어학연수를 위한 학생비자가 없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입국을 위한 수속준비를 하지 않아도 되며, 입국하고 난 뒤 SSP(Special Study Permit)를 한번만 발급하면 비자만 연장하면서 기간에 상관없이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학비와 생활비
  필리핀 어학연수의 최고의 장점은 비용으로 필리핀에서의 6개월 어학연수 비용으로는 다른나라의 3개월 비용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또한, 아주 저렴한 생활비는 장기간 해외에서 공부를 하는 학생의 부담을 덜어 주며 주중에는 공부를 하고 주말에는 가까운 섬으로의 여행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로의 연계연수
  어학연수의 기초를 필리핀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다진 뒤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등으로 연계 연수를 떠납니다. 이는 필리핀 외에 다른 나라에서 어학연수를 시작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이 들며 필리핀 연수 후 더욱 커진 자신감으로 제2의 연수지 에서도 높은 연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 문화
  필리핀은 다양한 인종들과 말레이시아, 스페인, 그리고 중국 등의 문화들이 공존하는 국가입니다.
필리핀 전 지역에서 매년 외국인 관광객들을 어디에서든지 볼 수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살면서 영어를 배우는 학생들은 영어가 모국어인 사람들 뿐 아니라 다양한 국적을 가진 많은 사람들을 접할 기회가 많습니다.
   

다양한 곳으로의 여행
  필리핀의 많은 리조트들과 다이빙 스포츠는 여행객들에게 아주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또 세계적인 휴양지인 세부, 보라카이, 팔라완 등에서 그림과 같은 광대한 해안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